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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2017.06.17 블로그 공지
  3. 2017.06.16 초저녁의 그림자 (4)
  4. 2017.06.03 도화의 저택 쿠레나이
posted by caswc 2017.06.28 15:06








세계에 닿지 않는 소원 


원문 : http://www.vector.co.jp/soft/win95/game/se411201.html

한글판 : 다운로드


제작자 :  hat




6.29- * 특정맵에서 계속 튕기는 문제가 발생해서 해결될때까지 비압축 임시로 올립니다.


7.1-실수로 수정전 파일을 올려 재업합니다.



주 : 2005년 공개된 장편 롤플레잉라는 점을 감안해주시길 바랍니다.




프롤로그 

세계를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

그중 하나는 [거짓말]이 있다.


거짓말 없는 세계는 너무 눈부시니깐.

그런 하얀 세계에선 살 수 없다.


그래서 사람은 거짓말을 하고,

진실을 마음 속에 밀어넣고 잠근다.


하지만 그 잠금을 풀면... 세계는 어떤 모습일까?


가족과 연인.

그게 믿었던 [친구]의... 마음의 열쇠라면...




캐릭터

에이지 : 본작의 주인공. 사람의 마음을 들을 수 있는 생각의 열쇠를 갖고있다.

하지만 그 힘 때문에 그는 자신의 세계를 믿을 구 없게 됐다.




미레스 하티아

마도국가 하티아의 마지막 공주. 대대로 내려오는 에이션트를 사용해 특수능력을

쓸 수 있는 가문의 혈통을 잇고 있다. 이야기는 그녀의 마지막 소원에서부터 시작된다. 




일명 소원의 에이션트.

하티아 가문에 대대로 내려오는 국보 고대기계.





슈란

마도국가 하티아 포스부대 대장.

정의감,책임감이 강하며, 부하 포스한테도 존경을 받고 있다. 

미레스의 몇 안되는 소꿉친구다.




게이트

마도국가 하티아의 하트부대 대장

슈란이랑은 자주 다투지만 그를 제일 이해하는 이도 게이트다.

서몬 크리스탈. 일명 마음을 옮기는 거울 연구의 제1인자.



?

이 이야기의 중심 인물 같지만 목적은 대체...?




스페셜 게스트 

RTP왕국에서 세계에 닿지 않는 소원 세계로 진출하여... 침범을

계획 중이다. 곳곳에 숨어있는 듯 한데...!?





마테리얼

세계에 닿지 않는 소원에서 제일 기본이 되는 시스템이 이 유형입니다.






왼쪽 마테리얼 장착전, 오른쪽 후


오른쪽 화면에서는 스킬이 2개 늘어난걸 아셨나요?

맞습니다. 본작에서는 마테리얼을 장비하면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단지 스킬만 늘어날 뿐 아니라 스테이터스를 상승시켜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강력한 스킬을 습득하는 것도 좋고, 자기취향대로 해도 좋습니다.

기존 RPG가 말하는 최강장비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마테리얼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오리지널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스타일 배틀

이게 배틀 화면입니다.





① 파티(자신)

② 에너미(적)

③ 파티의 스테이터스

④ 턴 카운트

⑤ 콤보 카운트


본작에는 통상공격이라는 명령은 없습니다.

매턴 25%회복된 SP(스킬 포인트)를 잘 이용하고 스킬을 써서 적을 쓰러뜨립니다.

적의 공격을 받아 파티 전체의 HP가 제로가 되면 게임오버니 주의하세요.




◆커멘드

▼스킬

장비한 마테리얼과 현재 스타일에 따라 정해진 스킬을 쓸 수 있습니다.


▼가드

해당 턴 물리공격,마법공격의 데미지를 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아이템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주로 회복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상기 배틀 화면처럼, 스킬, 가드, 아이템의 명령이 나왔을때

좌우 키(←·→)를 누르면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At>어택 스타일

공격력, 방어력이 상승하고 마공력,공격력, 저항력이 저하합니다.

비교적 소비 SP가 적은 공격력 계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f>디펜스 스타일

스테이터스 변화는 없지만, 회복 및 보조계열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엑스트라 스타일

마공력, 저항력이 상승하고 공격력,방어력이 저하합니다.

소비 SP는 많지만, 추가 효과를 가진 마공력 의존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마테리얼로도 스타일에 따라 다른 세 가지 스킬이 있습니다.

여러 스타일을 시도해보면 그 마테리얼의 새로운 장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콤보 카운트

콤보 수가 늘어날수록, 스킬로 주어지는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Ex쇼크"등으로 상대의 움직임이 멈춘 상태가 콤보 기회입니다.



◆배틀 에스티마

당신의 전투 중 행동 하나하나가...?




◆레벨 업

레벨 업 아이템으로 할 수 있습니다.


어택스킬 중시는 공격력인지?

엑스트라 스킬 중시의 마공력인지?

아니면 스마트하게 싸우는 최대 SP인지?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상승시킬 스테이터스를 고르세요.




 제작자 사이트


감상, 오류 등의 보고는 이쪽으로 부탁 드립니다.


사이트:hatrack(URL:http://hatrack.sakura.ne.jp/)

메일:ta-_-@mail.goo.ne.jp

설문  


* 괜찮으시다면 설문조사도 부탁드립니다


http://hatrack.sakura.ne.jp/game/se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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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caswc 2017.06.17 13:45

과거 운영하던 블로그에서 게임 좀 보내달라는 얘기를 지겹게 들어 엄청 시달렸기에 블로그를 로그인 한정으로 운영했지만 의견응 듣고 이번에 비로그인자도 답변을 달 수 있게끔 바꿨습니다.


오류등이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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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caswc 2017.06.16 01:01









원어판 : http://www.freem.ne.jp/win/game/13681 

사이트 주소 : http://c3games.webcrow.jp/


수수께끼 제작에 도움주신 분들 : 으잌, bomuljs0203 ‏


* 수수께끼 2개는 일부 도움을 받아 제작했습니다. 미진하다 생각하는데 어렵다 생각하시는분은 글 아래 공략을 참조하세요 




■전재나 동영상 전달에 대해

▶무단 전재는 일절 금지입니다.

▶동영상 제작/게시는 자유로이 하셔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또한 엔딩 장면을 썸네일에 쓰는 건 삼가해주세요.

▶생방송 및 기타 스트리밍 전송(트윗 캐스팅)은 원칙 『허가제』입니다.

사전에 제작자에게(C3) 허가를 얻고 방송토록 하세요.

※ 자세한 건 게임파일에 동봉된 [동영상 전달에 대해.txt]를 꼭 읽어주세요.










■제12회 프리무! 게임 콘테스트 [단편부문 금상] 수상작품!


■장르

오컬트 미스터리풍 탐색 어드벤처

이 게임에는 유혈,폭력 등의 공포표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 시간

1시간~1시간 반 정도

※엔딩 하나를 볼때까지


■게임 소개 동영상(니코 니코 동영상)

http://www.nicovideo.jp/watch/sm30298487 …


■제작자HP(공략 정보 있음)

http://c3games.webcrow.jp/ 

버그가 있을 경우 위 HP 문의로 부탁드립니다.

세이브 파일 전달도 포함하여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


■스토리 소개

사무실에 남아있는 주인공 츠키미야 준.

밖은 어두운 [초저녁 시간]

눈 앞에 나타난 수상한 그림자.


그림자는 말한다. [아무것도 몰라, 츠키미야 준]

그는 무얼 모르는 걸까.

무얼 알아야 하는가.



■게임의 개요

현대 사무실을 무대로 한 탐색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재핑 시스템을 사용하여 이야기를 다른 등장인물의 시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 필수는 아니지만 개체의 반응을 살펴,

이야기와 등장인물에 대한 이해가 깊어집니다.


엔딩은 4가지입니다.

※스태프 롤이 표시되는 엔딩은 3가지입니다.


일러스트, BGM캐릭터 칩 등은 모두 오리지널입니다.

MAP소재도 움직이도록 수정했습니다.

자세한 연출 등은 꼭 살펴보세요.


■프리무! 리뷰 게시에 대해

잘 부탁합니다.


■프리무! 팬 일러스트 투고에 대해 

환영합니다!


■갱신기록(최신버전 업 이력)

2017.03.02-Ver1.07

[게임파일의 경량화]

,각종 소재를 경량화했습니다.


이전 이력에 대해서는 HP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공략



Q1.문에 써진 피글씨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 한글판을 만들면서 다른 문장으로 교체했습니다.

최선은 아니었다 생각하지만 주인공 이름(츠키미야 준)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Q2 : 엘리베이터가 안 움직이고 갇혔어요!

A : 달 순서로 외우기 쉽다는게 힌트.

January February March April May June

"J""F""M""A""M""J"라고 입력하면 됩니다.


Q3 : 영어로 써진 글씨.

한글로 치환하면 됩니다.



엔딩분기편

End1 조건

①준이 20년전 영상을 봤다.

②재핑이 종료되었다

③엘리베이터의 스위치를 조사한다.

위의 조건을 만족시키면, 1F의 엘리베이터가 닫혀 있습니다.


End2 조건

①준이 20년전 영상을 봤다.

②재핑이 종료되지 않았다.

③위의 조건을 만족시킨 상태에서 엘리베이터를 통해 지하로 내려갑니다.


End3조건

①준이 20년전 영상을 보지 않았다.

②위의 조건을 채운 상태에서 엘리베이터의 지하로 내려간다.


End4의 조건

①1F 경비원실에 있는 "봉투" 선택지 중 열지 않는다를 고른다.

이 엔딩만 엔딩 크레딧이 없습니다.


※준이 1층에 당도한 시점의 세이브가 있으면 전 엔딩 회수 가능합니다.


갤러리 회수편

※회수하기 어려운 것만

①준으로 조작해서 3F개발부 사무실의 이벤트를 본다.

②마이로 재핑해서 덕트를 통해 3F 창고에서 망치를 입수후 다시 

덕트로 들어가 맵 오른쪽 켠에 있는 바닥을 조사한다.

③마이로 재핑해서 덕트를 거쳐 3F 회의실로 나온다. 그후 3F 회의실 안쪽 잠금을 푼다.

④마이로 3F회의실 내부를 열고 준으로 3F 부장실에 가기전에 3F 회의실 이벤트를 본다.



6.17-오류수정






http://www.freem.ne.jp/win/game/136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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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caswc 2017.06.03 16:09




다운로드 


원문 : http://www.freem.ne.jp/win/game/14838



제작 : 雪月花



* 문의는 https://twitter.com/caswc로 하세요.




■스토리

도화의 저택에서의 새로운 게임의 개막.

살인마 소녀 오토기리 아카바가 찾은 새로운 저택.


그 저택에서 행해지는 악마가 주최하는 게임.

다양한 플레이어와 영혼을 건 극한 심리전 게임이 다시 개막한다.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본작은 이른바 [라이어 게임][카이지]등 심리전,줄다리기 게임을 메인으로 삼습니다.

따라서 위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 대인게임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전작보다 전략성이 더해진 게임, 무서운 플로에이와의 심리전, 줄다리기 등을 즐겨주세요.




■초회에서 즐거움을


본 작품은 상기 특성상 1회 플레이시에는 가급적 정보를 보지 않고 상대와의 긴장감 있는 게임을

즐길 걸 권장합니다. 또한 상대 플레이어한테는 일정 행동패턴이 있으므로 한번 게임을 하면 그 행동을 읽고 대책을 세울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주의 사항

본 작품은 이른바 기분나쁜 장면이나 호러요소 등은 절대 없습니다.

주인공이 살인마인지라 상대를 죽이는 묘사는 살짝 있지만 그쪽도 라이트하게

만들었으니 그런 게 약한 분들도 안심하고 플레이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실황,생방송

자유롭게 하세요.




■업데이트

1.01:버그 수정

1.02:버그 수정



◆소설 [도화의 저택 : 킬링게임]은 5월 31일 발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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